안녕하십니까.
일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해 진심을 담아 옷을 만드는 유니스토어 대표 방보훈입니다.
저희 유니스토어는 2009년에 설립되어, 외식업 종사자와 의료 산업 종사자들, 그리고 그 외 모든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고품질의 워크웨어를 제조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력 제품군으로는 위생복, 조리복, 앞치마, 간호복, 수술복, 셔츠, 바지 등이 있으며, 모자와 목스카프 등의 액세서리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고객 지향과 인간 존중, 시스템적 사고를 기반으로 선한 영향력의 선순환을 통해 탁월함을 추구합니다. 이러한 탁월함을 바탕으로 저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저희 전 구성원은 매일 하루 한 시간 책을 읽으며 무엇이 고객을 위한 일인지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저희의 가장 큰 자랑은 철저한 신제품 출시 프로세스와 빠른 고객 대응입니다.
저희는 하나의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수십 종의 원단을 검토하고, 수십 번의 샘플을 제작해가며 작은 불편함도 없는 옷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유니폼은 한 시즌 입고 마는 옷이 아닌, 오랜 기간 고객의 브랜드의 일환으로서 역할을 해야 하기에 원부자재는 물론 디테일한 디자인까지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저희는 고객과의 상담, 질의응답, 새로운 디자인 제안 및 자수나 인쇄 등의 과정에서 어느 업체보다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이는 새로운 매장의 개업이나 갑작스러운 구성원 변동 등으로 유니폼이 급히 필요한 고객의 상황을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의 영업 담당 구성원은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잘 이해하고 있으며, 자체 자수 및 인쇄 공장을 보유하여 타업체보다 빠른 자수 및 인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노력을 이해해주는 많은 고객사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유니스토어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와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니스토어 대표 방보훈